회사소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태웅엔지니어링(주)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태웅엔지니어링 주식회사는 대표의 오랜 현장관리 경험과 상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하여, 현재의 기반을 구축하여 왔으며 국내 및 해외의 제조 산업의 혁신을 위해 전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의 제조 라인의 물류, 검사, 조립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 제조, 관련 부품 공급, 산업현장의 Utility 배관 라인의 설치, 보수 공사와 무역 및 특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부터 사업역량을 더욱 드높여 다양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FA(Factory Automation Biz)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로 도약하여 항상 고객감동이라는 소명 의식을 가지고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수익 증대를 위하여 전 직원이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단계별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의 제조 현장 활용 및 혁신을 통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설립 취지와 대표의 철학을 지속 실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웅엔지니어링㈜ 임직원일동

  •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현대기아로 202-41
  • 주     사무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로 100 세종프라자 401호     TEL : 031-492-0707    FAX : 031-492-0740

    Copyrightⓒ Tae Woong Engineering Co.,Ltd. All Rights Reserved.